본문 바로가기

실리콘밸리

[실리콘 베이 음식점] 랍스터 팟타이를 먹을 수 있는 타이 음식점 Coconut Bay Thai Restaurant 코코넛 베이 타이 레스토랑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념일에 방문해 기분 내기 좋은 타이 음식점 코코넛 베이 타이 레스토랑 (Coconut Bay Thai Restaurant)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아시안 음식을 좋아하는 저희가 기념일에 어딜 갈 수 있을까 하면서 찾다 알게 된 곳이에요.

 

벌링게임 다운타운 외곽의 코코넛 베이 타이 레스토랑
벌링게임  다운타운 (Burlingame Downtown) 외곽의 코코넛 베이 타이 레스토랑 (Coconut Bay Thai Restaurant)

 

제가 몇 번 언급한 적이 있는 벌링게임 다운타운 (Burlingame Downtown)에 위치한 음식점이에요.

예쁘고 분위기 좋은 벌링게임 다운타운 (Burlingame Downtown) 외곽에 있어 발길이 닿지 않는 데다가 멀리서 봤을 때 눈에 띄진 않아요.

 

식당 정문예쁘게 장식된 외부 테라스
예쁘게 장식된 코코넛 베이 타이 레스토랑(Coconut Bay Thai Restaurant)의 외부 테라스

 

그런데 다가가니 밖에 앉아 먹을 수 있는 테라스가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더라고요!

요즘은 다시 쌀쌀해져서 안에 앉기로 했지만 낮에 다시 기회가 있으면 밖에 앉아보고 싶어요.

 

분홍 포토존과 코코넛 베이 타이 레스토랑의 입구
분홍 포토존과 코코넛 베이 타이 레스토랑 (Coconut Bay Thai Restaurant)의 입구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화사한 포토존이 눈에 띄더라고요!

기념일 사진 찍기 딱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음료를 즐길 수 있는 bar 식당 내부 테이블들
바 (Bar)와 식당 으로 나뉘어진 실내

 

들어가 보니 한쪽은 바 (Bar), 한쪽은 식당으로 나뉘어 있어서 내부가 큰 느낌이 든답니다.

웹사이트를 보니 칵테일도 잘 만드는 음식점 같더라고요.

https://www.coconutbaythai.com/

저희가 갔을 땐 주중이라 그런지 많이 붐비진 않아서 분위기가 좋았어요.

 

그림이 많은 내부

 

음식점 테이블에 앉아서 둘러보니 확실히 바 (Bar) 구역과는 나뉘어 있더라고요.

내부엔 좀 과하다 싶을 정도로 엄청 꾸며져 있는데요. 

곳곳에 그림과 사진, 그리고 미니어처 조각등이 많아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메인 음식 메뉴
코코넛 베이 타이 레스토랑 (Coconut Bay Thai Restaurant)의 메뉴

 

특이하게도 타이 스파게티 (Thai Spaghetti)나 바비큐 소고기 갈비 (BBQ Kalbi Beef) 같은 메뉴도 있더라고요.

다른 나라의 음식도 섞인 퓨전 음식점 같아요.

덕분에 시키고 싶은 음식이 너무 많아서 고민을 많이 했답니다.

 

결국 전통적인 타이음식을 먹어보기 위해 랍스터 팟타이 (Pad Thai Lobster)와 코코넛 밀크로 만든 태국식 카레 국수인 카오 소이 (Kao Soi)를 시켰답니다.

 

애피타이저로는 매콤한 소스와 나온다는 불타는 소고기(Flaming Beef)를, 음료는 역시 타이 아이스 티 (Thai Iced Tea)와 콜라 (Coke)를 주문했어요.

 

 타이 아이스 티 (Thai Iced Tea)컵에 담겨 나오는 콜라
타이 아이스 티 (Thai Iced Tea)와 콜라

 

음료가 먼저 나오는데요, 타이 아이스 티 (Thai Iced Tea)는 이렇게 예쁜 컵받침에 줘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고요.

음식 나오기 전에 다 마시지 않도록 인내심을 발휘해야 했어요.

 

매콤한 소스와 나오는 불타는 소고기(Flaming Beef)

 

애피타이저로 나온 불타는 소고기(Flaming Beef)에요.

갈비 소스로 살짝 양념을 해서 구운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익숙한 맛이랍니다.

소스는 많이 맵지는 않고 간장 베이스에 살짝 톡 쏘는 느낌이 있어요.

 

카오 소이
플레이팅이 예술이었던 카오 소이 (Kao Soi)

 

그다음으로 나왔던 카오 소이 (Kao Soi)는 기대 이상으로 제 취향이었어요!

커다란 소고기 쇼트 립에 튀긴 국수를 걸어놓고, 자작하게 담긴 카레 속으론 부들부들하게 요리된 얇은 면이 있는 요리였답니다. 

사진이 다 담지 못해서 아쉬울 만큼 플레이팅에 공을 들인 게 보여서 놀랐어요.

 

개인적으로 코코넛 밀크를 많이 좋아하진 않는데, 카레와 섞으면 괜찮더라고요.

튀긴 면은 따뜻한 카레에 넣어놓으니 부드러워지며 요리가 된답니다.

카레 속에 있던 면은 카레를 가득 머금어서 맛있는데 섞이니 식감이 두 가지라 재밌어요. 

특히 양이 정말 많아서 한 사람당 한 요리씩 시켜야 하는 게 아니면 카오 소이 (Kao Soi)만 시켜도 두 명은 배부르게 먹을 것 같았답니다.

 

랍스터 팟타이 (Pad Thai Lobster)
랍스터 몸체를 통째로 올려주는 랍스터 팟타이 (Pad Thai Lobster)

 

카오 소이 (Kao Soi)를 먹다 보니 고대하던 랍스터 팟타이 (Pad Thai Lobster)가 나왔어요. 

저희는 나눠먹어서 괜찮지만 따로 먹는 사람들을 위해 음식이 같이 요리되어 나왔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그래도 커다란 랍스터가 올려진 팟타이 플레이팅이 정말 먹음직스러웠답니다.

 

랍스터를 따로 손질하기랍스터를 뺀 팟타이
랍스터를 따로 손질하기

 

랍스터를 직접 손질해야 하는 게 살짝 당황스러웠지만 다행히 요리가 잘돼서 껍질이 잘 벗겨진답니다.

 

팟타이 위에 흩뿌려진 익힌 두부와 따로 담긴 땅콩을 섞어 면을 먹으며 랍스터를 먹을 수 있답니다.

팟타이도 양이 정말 많아서 다음에 여길 오게 된다면 미리 박스를 받아 소분해 놓고 먹자고 다짐했답니다.

 

화사한 장미 포토존
코코넛 베이 타이 레스토랑 (Coconut Bay Thai Restaurant)의 화사한 장미 포토존

 

정말 배부르고 만족스럽게 타이음식을 즐길 수 있었던 코코넛 베이 타이 레스토랑 (Coconut Bay Thai Restaurant)였어요.

실리콘 벨리 벌링게임 다운타운 (Burlingame Downtown)의 코코넛 베이 타이 레스토랑 (Coconut Bay Thai Restaurant).

조용하지만 멋진 타이음식을 먹고 싶을 때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