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좋아하는 다운타운인 산칼로스 (San Carlos)에서 분위기 있게 하와이안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노엘라니스 (Noelani's) 라는 음식점을 찾아서 다녀왔답니다!
간판의 빛이 빨간색, 파랑색, 노란색 초록색 등등 바뀌면서 휴양지 느낌이 딱 나는 음식점이에요!
산칼로스 동네를 산책할때마다 사람들이 많이 있던 음식점이라 궁금했던 곳인데요, 마침 하와이안 음식이 먹고 싶기도 했고 구글 리뷰도 좋은 편이라 드디어 다녀왔어요.
야외 테이블이 이렇게 거리에 나와있는데 흥겨운 음악도 나오고 사람들이 많이 앉아있는 편이라 시선이 집중된답니다!
음식점이 꽤 큰 편이에요.
실내에는 라이브 음악을 틀어주는 뮤지션이 계시고 바 (Bar)가 있어서 칵테일을 드시는 분들이 많은거같아요.
한 칸 안으로 들어가면 소파가 많은 좀 더 편안한 분위기의 방이 나오는데요, 스피커로 실내에서 연주되는 음악을 틀어준답니다.
저희가 앉은 테이블을 밖이 살짝 보이는 코너였어요.
서핑 보드와 하와이 느낌의 조각상도 장식되어 있고 스피커에서도 살짝 떨어져 있어서 얘기 나누기 좋더라고요!
메뉴 커버를 라탄 소재같이 만들어놔서 여기서도 휴양지 느낌이 제대로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쓴 거 같아서 기분이 들떴어요.
얇은 메뉴는 드링크 메뉴인데 카테일부터 와인, 논 알코올릭까지 종류가 많았답니다.
노란색의 페이지가 음식 메뉴였어요.
저희는 하와이안 음식의 대명사인 스팸 무스비 (Spam Musubi)와 로코 모코 (Loco Moco), 그리고 먹고 싶었던 치킨 카스 덮밥 (Chicken Katsu Bowl)을 시켰어요.
음료는 구아바 펀치 (Guava Punch)를 시켰는데 너무 예쁘게 나왔답니다!
구아바와 파인애플, 오렌지 주스, 사이다로 만들었다는데 적당히 달달해서 마시기 좋았어요.
이렇게 음식이 나왔는데, 메뉴의 양이 다른 곳과 비교해서 엄청 많지는 않아서 스팸 무스비 (Spam Musubi)를 시키기 잘했더라고요.
스팸 무스비 (Spam Musubi)는 단순하지만 역시 스팸과 소스가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치킨 카스 덮밥 (Chicken Katsu Bowl)은 카스답게 바삭바삭해서 좋았고 로코 모코 (Loco Moco)는 그레이비소스가 굉장히 부드러운 데다가 계란이 제가 좋아하는 반숙이라 좋았답니다.
산칼로스 (San Carlos) 다운타운에서 휴양지의 기분을 주는 하와이안 음식점 노엘라니스 Noelani's.
라이브 음악도 감상하고 예쁜 음료 먹기도 좋은 음식점이었어요.
한번 들려보시기 좋은 곳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