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에 이어 오늘도 산마테오 힐스데일 몰 (San Mateo Hillsdale Mall) 음식점에 대해 리뷰하려고 돌아왔어요.
산호세 (San jose)와 샌프란시스코 (San Francisco)의 딱 중간에 위치한 쇼핑 몰인 데다가 푸드코트가 새 단장을 해 이뻐진 이후로 자주 오는 몰 중에 하나인데요, 이번에 보니 한국 퓨전 음식도 팔더라고요!
차량이 많이 없는 위층 주차장에 보통 주차를 하고 들어간답니다.
밤에는 더 반짝반짝한 산마테오 힐스데일 몰 (San Mateo Hillsdale Mall)이에요.
주차장에서 들어가는 입구예요.
힐스데일 몰 (San Mateo Hillsdale Mall)이라고 간판이 걸려있답니다.
쇼핑몰 내부의 모습인데요, 규모가 크진 않아서 자라 (Zara) 같은 매장은 없지만 미국의 유명 백화점인 메이시스 (Macy's)와 노드스트롬 (Nordstrom), 그리고 화장품점 세포라 (Sephora)가 있어서 은근히 유용하답니다.
의류 매장인 유니클로 (Uniqlo)와 H&M도 있어요.
산마테오 힐스데일 몰 (San Mateo Hillsdale Mall) 푸드코트 들어가는 입구예요.
몇 년 전에 새 단장을 한 이후로 확 깨끗하고 세련되었어요.
푸드코트 내부의 모습인데요, 연한 나무와 따뜻한 색이 많아서 마음이 편안해진답니다.
스툴 형태와 테이블, 소파 자리까지 고루고루 있어서 편한 곳으로 고루 골라 앉을 수가 있어요.
요즘 여러 군데의 쇼핑몰에서 자주 보이는 일본식 치즈케이크집 Uncle Tetsu도 있고, 맛있는 아이스크림과 셰이크를 만드는 하겐다즈 Häagen-Dazs, 그리고 보바로 유명한 Sharetea도 있어요.
처음으로 곳곳을 음식 매장 깊숙한 곳까지 둘러보았는데 두둥!
블루 웨일 포케 바 & 그릴 (Blue Whale Poke Bar & Grill)이라는 이름의 하와이안식 회덮밥인 포케 (Poke)를 파는 곳에 "Now Serving Korea Food"라고 적혀있더라고요.
카운터에 포케를 집어주는 스테이션이 제일 먼저 보이는 것으로 봐선 분명 포케 음식점이 맞는데, 한국음식을 판다니 신기했어요.
메뉴를 보니 비빔밥과 짜장밥, 떡볶이 등등 있었는데요, 도대체 어떤 맛이 날지 궁금해서 꼭 먹어봐야겠더라고요.
저희는 밥에 갈비를 얹어주는 소고기 볼 (Beef bowl)과 치킨 돈가스 (Chicken katsu)를 시켰어요.
음식을 골라 주문하고는, 음식점 바로 옆의 구석진 소파 자리에 앉았어요.
벽난로가 칸막이처럼 있고, 사람들이 많지 않은 편이라 좋더라고요.
음료로는 맛있는 게 딱히 보이지 않아서 Martinelli's 애플 주스를 시켰답니다.
음식은 비교적 금방 나오는 편이었어요.
소고기 볼 (Beef bowl)의 갈비가 살짝 말라 보여 걱정했는데요, 먹어보니 정말 부드럽고 살살 녹더라고요.
고기를 좀 더 잘게 잘라주었으면 좋았겠지만 나무젓가락으로도 잘 찢어져서 다행이었어요.
치킨 돈가스 (Chicken katsu)는 생각보다 바삭바삭하지 않아서 살짝 실망했지만 그래도 소스와 먹으니 데리야끼 치킨 같아서 가볍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산마테오 힐스데일 몰 San Mateo Hillsdale Mall의 한국 퓨전 음식점, 블루웨일 포케 바 & 그릴 (Blue Whale Poke Bar & Grill).
찾아올 정도로 맛집은 아니었지만, 쇼핑이나 영화를 보러 왔을 때 한식이 당기면 먹기 좋은 곳 같아요.